롯데홈쇼핑, 2주년·크리스마스 특집 ‘땡큐! 정쇼’ 진행

Today's News

< 유통 >

롯데홈쇼핑, 2주년·크리스마스 특집 ‘땡큐! 정쇼’ 진행

Thursday, Dec. 22, 2016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3166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은 이달 24일(토) 밤 10시 30분부터 대표 패션 프로그램 ‘정윤정쇼(이하 정쇼)’의 론칭 2주년을 기념하고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정쇼 역대 히트상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땡큐! 정쇼’ 특집방송을 150분 간 진행한다.  

2014년 8월 첫 방송을 시작한 ‘정쇼’는 현재까지 220회 방송, 총 440여 개 상품 판매, 매출액 약 5,000억 원(주문금액 기준) 달성,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론칭 이후 롯데홈쇼핑 2~30대 구매 비중 3배 이상 증가 등 독보적인 홈쇼핑 패션 전문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말 알뜰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과 직접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방송에서는 올해 정쇼를 통해 매진, 단시간 완판 등 인기를 모았던 상품 7종을 선정해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정쇼에서 인기를 모았던 「바닐라B」 ‘더블 코트’는 이번 방송을 통해 역대 최저가인 40% 할인가에 선보이고 지난 10월 론칭 방송을 통해 20분 만에 주요 색상, 사이즈가 매진되며 5,000세트 이상 판매됐던 인기상품  「케네스콜」 ‘사가폭스 칼간램 퍼 베스트’를 최대 1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016년 롯데홈쇼핑 히트상품 TOP10 2위를 차지한 단독 브랜드 「다니엘에스떼」의 2016년 F/W시즌 상품인 ‘휘메일 밍크 알파카 코트’도 당일 방송을 통해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지난 10일 정쇼를 통해 방송 30분 만에 1만 세트가 판매된 「오오티디」‘벨리타 소프트 니트 3종’, 인기 패션잡화인 「장루이쉐레」‘라벨르 핸드백’, 「벨라짜」‘14K 럭키 허니링 세트’ 등도 역대 최저가에 판매한다.

그 밖에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일 방송상품 구매 후 바로TV톡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롯데홈쇼핑 인기 제품인 ‘에비뉴제인 워머’가 담긴 ‘정쇼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앞서 지난 달 14일에는 정윤정 쇼핑마스터가 고객과 직접 가까이 소통하기 위한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달 26일부터 일주일 간 바로TV톡을 통해 정쇼에 얽힌 특별한 고객사연을 모집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특별 사연 고객 2명을 정윤정 쇼핑마스터가 깜짝 방문해 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후 ‘정쇼’와 얽힌 에피소드, 추억, 바라는 점 등에 관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관련 내용은 당일 방송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정쇼는 롯데홈쇼핑에서 정윤정 쇼핑마스터를 비롯한 전담팀들이 시장조사부터, 상품 선정, 방송 연출, 프로모션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기획하며 가족과 친지에게 실제로 권해주고 싶은 국내·외 아이템들을 엄선해 방송하고 있다. 이를 통해 7분 만에 준비수량 700개 완판, 분당 최고 주문액 1억3천 만원 등 연일 신기록 갱신에 이어, 지난 9월에는 180분 동안 진행한 LBL 특집방송에서 110억 원 판매라는 홈쇼핑 패션 방송 중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