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디자인유나이티드」 쿠션처럼 편한 후드를 ~

Today's News

< 브랜드 >

SI 「디자인유나이티드」 쿠션처럼 편한 후드를 ~

Thursday, Dec. 22, 2016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5099
후드 티셔츠에도 에어쿠션이?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 이하 'SI')에서 전개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가 에어쿠션 후드 티셔츠(Air Cushion Hoody)를 출시한다. SI의 온라인 부티크 몰인 SI빌리지닷컴(www.sivillage.com)을 통해 온라인에서 선공개한다.

에어쿠션 후드티셔츠는 모자 부분에 에어쿠션을 삽입해 필요할 때 공기를 주입한 후 베개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신개념 아이템이다. 에어쿠션은 방수 가능한 특수소재로 만들었고 모자를 조이는 끈 부분에 쉽게 입으로 공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투입구가 달려 있다. 쿠션은 필요에 따라 탈부착도 가능하다.

또한 이 아이템은 기능뿐 아니라 깔끔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로도 눈길을 모은다. 기본 컬러인 검정과 회색으로 출시했으며 루즈한 핏과 심플한 디자인이 더해져 편안함과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살린다. 또한 티셔츠 양 옆 하단에 지퍼 여밈 부분을 달아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디자인유나이티드」는 SI빌리지닷컴(www.sivillage.com)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 출시에 앞서 온라인에서만 진행하는 행사로 이달 20일부터 31일까지 SI빌리지닷컴에서 정상가 6만9000원인 에어쿠션 후드 티셔츠를 2만원 할인된 가격인 4만9000에 판매한다.

유문봉 「디자인유나이티드」 팀장은 “에어쿠션 후드 티셔츠는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즐겨찾는 젊은 층의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기능이 무엇일까 고민해 기획한 상품이다.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젊은 층을 겨냥한 아이템인 만큼 온라인을 통해 먼저 론칭하고 이후 매장 입고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