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젝시믹스, 발리서 ‘소셜 웰니스 축제’ 성료

Monday, January 22, 2024 |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

  • VIEW
  • 485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소셜 웰니스 축제 ‘젝시믹스 어라이브드 인 발리(XEXYMIX arrived in Bali)’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9일과 20일 양일간 행사를 진행했고, 발리의 현지인들과 함께 새해 건강한 운동문화와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자 기획했다.

이틀 동안 각각 현지 유명 '위피트니스(Wefitness)' 센터와 ‘짱구 요가센터(Canggu Yoga Centre)’에서 피트니스 트레이닝, 요가 등 다양한 클래스를 오픈형으로 구성했으며, 총 300여 명의 참가자가 몰렸다.

1일 차에는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크로스핏 서킷트레이닝, 웨이트 트레이닝 등 6개의 클래스를 시간대별로 마련해, 누구나 원하는 운동과 시간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행사를 진행한 위피트니스는 창문이 없는 대형 오픈 짐(Open Gym) 형태의 장소로, 오후에는 발리의 석양과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운동할 수 있어 참가자들의 호응이 높았다.

그 외 티셔츠 만들기와 바비큐 파티 등도 마련해 참가자들 간 운동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2일 차에는 아쉬탕가, 비크람, 빈야사 등 다양한 요가와 발레바를 이용한 핫 바레(Hot barre)까지 총 7개 클래스를 선보였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요가를 비롯해 각종 피트니스 운동에 대한 현지인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새해 첫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웰니스 산업과 함께 애슬레저 시장이 확대된 만큼, 앞으로도 운동을 즐기는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색 활동들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2017년부터 꾸준히 인도네시아에서 수출을 진행했고 지난해 현지 매출만 2022년 대비 357% 증가했다. 올해는 수도 자카르타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 [패션비즈=강우현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