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컬리수, 겨울 맞아 ‘스페이스 매직 아우터’ 출시

Thursday, November 9, 2023 | 문석희 기자, shmoon@fashionbiz.co.kr

  • VIEW
  • 774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가 다채로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페이스 매직 아우터’ 라인을 출시했다. 컬리수는 매년 F/W 시즌마다 다양한 다운 점퍼 제품을 선보였는데, 이번에 출시하는 라인은 전년 대비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스페이스 매직 아우터’ 라인은 모자와 목 부분에 풍성한 에코 퍼를 부착해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다운은 솜털과 깃털을 80 대 20 비율로 채워 복원력·경량성·보온성을 높였으며, 밝은 색상의 아우터에는 화이트 다운을 사용해 비침을 최소한으로 줄였다.

이번 신제품은 코트처럼 핏을 잡아주는 ‘매직핏 클래식 다운’과 화사한 오로라 색상이 돋보이는 ‘매직 오로라 다운’ 라인 두 가지 스타일로 제안한다. 매직핏 클래식 다운 라인은 스트링으로 허리 부분을 잡아줄 수 있어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매직 오로라 다운 라인은 화이트, 민트, 핑크, 보라 등 오로라를 연상케 하는 파스텔톤 컬러로 귀여운 느낌을 살렸다.

아이들의 취향을 겨냥한 장식도 특징이다. ‘미드 나잇 다운 점퍼’는 어깨 부분에 스팽글 파츠 와펜을 부착했고, ‘프리미엄 스노우 다운 점퍼’에는 탈착이 가능해 키링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미니 퍼 가방을 세트로 구성했다.

한세엠케이 컬리수 관계자는 “올 겨울에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패딩 제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컬리수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이스 매직 아우터가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생각된다”며 “디자인부터 기능성까지 고루 갖춘 컬리수의 신상 아우터로 아이들의 겨울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컬리수는 이번 아우터 라인 출시 기념으로 11월 9일부터 22일까지 ‘리유저블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23년 F/W 시즌 신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컬리수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리유저블백은 L과 S 두 가지 사이즈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페이스 매직 아우터 출시 기념으로 ‘나만의 펀(FUN)한 우주선 그리기’ 공모전도 개최한다. 11월 19일까지 만 12세 이하 어린이라면 참여할 수 있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최종 투표를 통해 총 20명에게 시상할 예정이다. [패션비즈=문석희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