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닥스슈즈, 伊 매시 사용 통기성 강화 여름 샌들 출시

Friday, August 4, 2023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267

DFD라이프컬처그룹(대표 박근식)의 정통 유러피언 스타일 브랜드 닥스 슈즈가 통기성이 돋보이는 이태리 메쉬 소재를 적용한 샌들 2종을 출시했다.

먼저,닥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컴포트 캐주얼 샌들(DLD310)’은가죽을 엮어서 만든메시 소재를 사용한 스트랩으로 발과 발목을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고, 가볍고 강화된 섬유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한 탄성이 있는 고무창으로 이루어진 푹신한 중창 몰드와 3.5cm의 낮은 웨지로쿠셔닝과 안정성을 더한 디자인으로 발과 다리에 편안함을 더해준다. ‘컴포트 캐주얼 샌들(DLD310)’은 캐주얼룩과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펄 블랙,카키,옐로우세 가지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로 소개할 닥스 ‘메쉬 슬링백샌들(DAO302)’은 고급스러운 이태리 메시 소재를 적용하고 슬링백 디테일과 특색있는 굽으로 트렌디하면서도편한 느낌을 준다.

백라인의 스크런치 디테일과 통풍이 잘 되는 소재의 발을 감싸는 정교한 손뜨개 기법으로 제작된 이 샌들은 포멀한 룩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린다. 메쉬 슬링백 샌들(DAO302)’은 카키, 옐로우 두 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