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크리스챤 디올 뷰티
홀리데이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 오픈

Thursday, November 24,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5339
- 2022년 12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익선동 ‘루프 스테이션’에서 특별한 순간과 혜택으로 가득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 개최
- 눈부신 별들이 쏟아지고 즐거움과 신비로움이 가득한 크리스챤 디올의 저택- 라 콜 누와르 컨셉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디올이 제안하는 홀리데이 기프팅 셀렉션과 특별한 혜택으로 가득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를 12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한 달간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루프 스테이션’에서 공식 오픈 운영한다고 밝혔다.

크리스챤 디올의 저택- ‘라 콜 누와르’는 추억으로 가득한 마법과도 같은 장소로, 크리스챤 디올이 그의 친한 친구들을 초대하여 만찬을 즐기던 환대와 관대함으로 가득한 상징적인 장소이다.

무슈 디올의 저택- 라 콜 누와르와 그 곳에서 열리던 홀리데이 만찬이 마치 눈 앞에 펼쳐지는 듯한 공간 구성, 라 콜 누와르를 환히 비추던 수많은 별들과 별자리 모티프의 디지털 이노베이션, 메이크업-향수-스킨케어의 홀리데이 컬렉션과 특별한 방문&구매 혜택까지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선사하는 황홀한 홀리데이의 모든 것을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경험할 수 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는 이전까지 만나볼 수 없었던 황홀한 홀리데이의 ‘순간과 즐거움’, 그리고 아름다운 홀리데이를 위한 메이크업-향수-스킨케어 제품과 특별한 혜택&서비스의 ‘경험’- 크게 2가지 큰 테마로 공간 구성을 하였고 두 개의 빌딩, ‘드림’동과 ‘아뜰리에’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드림동에서는 아름다운 포토 스팟과 디지털 이노베이션을 경험함으로써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선사하는 홀리데이의 순간과 즐거움을 영원히 기억하고, 아뜰리에동에서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아이코닉 제품들과 함께 홀리데이 리미티드 제품, 팝업만의 익스클루시브 증정품, 그리고 특별한 혜택과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먼저 샹들리에 룸에는 이탈리아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가 디자인한 장엄한 골드빛 별자리 아래로 아이코닉한 디올 여성 향수- ‘쟈도르 오 드 퍼퓸’으로 장식된 아름다운 샹들리에를 만날 수 있고, 샹들리에 주변으로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 남성 향수들이 이번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찾은 게스트를 맞이한다. 이어 라 콜 누와르 룸은 무슈 디올이 그의 친구들을 위해 열었던 환대와 즐거움으로 가득한 만찬이 아름답게 재현되어 이번 팝업 스토어를 찾은 게스트들이 사랑하는 포토 스팟이 될 것이다. 미러 룸은 샤또 드 라 콜 누와르 위로 떨어지는 밤하늘의 수많은 별자리와 별빛들이 만들어내는 황홀한 광경을 연출한 공간으로, 잊지 못할 홀리데이 모먼트와 포토타임을 경험할 수 있다.

그 다음, 아뜰리에 동은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홀리데이를 맞이하여 제안하는 홀리데이 기프팅컬렉션과 메이크업-스킨케어-향수 제품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 향에 대한 모든 가능성을 선사하는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디올의 대표 여성 & 남성 향수 제품들을 비롯하여 메이크업-스킨케어-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제품까지 직접 만나고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디올의 대표 여성 & 남성 향수-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 소바쥬 오 드 뚜왈렛 샘플 2종을 웰컴 기프트로 증정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디올만의 꾸뛰르 감성이 돋보이는 특별한 아트 오브 기프팅 포장 서비스와 함께 금액대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 단독 혜택으로 모든 구매 고객에게 홀리데이 스티커 세트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홀리데이 팔찌와 디올 스타 참을, 50만원 이상 구매 시 오직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디올 홀리데이 토트백이 증정된다. 제품 구매 시 현장에서 특별한 이니셜 각인 서비스(조기 소진 가능 및 현장 상황에 따라 증정 혜택 변동 가능)도 제공된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특별한 홀리데이 순간과 유니크한 디지털 경험을 방문자들에게 선보이기위해, 피에트로 루포가 이번 홀리데이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황홀한 황금빛 별자리 패턴과 디올의 아이코닉한 향수 제품들을 메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3D 증강 현실로 구현하여 팝업 행사장에서 특별히 선보인다.



드림동 ‘샹들리에 룸’과 ‘라 콜 누와르 룸’에 위치한 안내판의 QR코드와 지정 별자리 패턴을 핸드폰으로 인식하면, 손안의 마술처럼 신화 속 신비로운 인물들과 동물들이 나타나며 팝업 스토어의 공간 위로 라 콜 누와르에서 바라보는 밤 하늘이 펼쳐지게 된다. 모바일 속 별자리를 터치하면, 디올 하우스의 대표 향수 제품들이 눈부신 별들과 함께 겨울 밤 하늘 위로 황홀하게 연출된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는 사전 예약 혹은 현장 등록(대기 시간 발생가능)하여 방문이 가능하며, 평일(월-목)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금-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시간대 별로 운영된다.


■ 카카오톡에서 패션비즈 채널을 추가하시면 패션비즈가 제공하는 오늘의 주요 뉴스를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