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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골프브랜드⑨]클래식&로맨틱 '베네시아12'

Tuesday, October 18,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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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시장의 화두는 여전히 골프마켓으로 모아진다. 기존 골프 전문업체는 물론 여성 캐주얼 등 신규골프 브랜드를 속속 내놓으며 뜨거워진 골프시장 흐름에 가세하고 있다. 2022 F/W 다시 달아오를 골프시장, 어떠한 전략으로 시장에 진입할 것인지, 주요 골프 브랜드들의 스토리와 콘셉트를 비롯해 각 브랜드들의 포트폴리오를 담아봤다. 아홉 번째 소개 브랜드는 '베네시아12'다.

2020년에 론칭한 베네시아12는 3040 여성 골퍼들의 니즈에 적중해 온라인 마켓에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기존 골프웨어 디자인에서 차별화해 페미닌한 디테일과 컬러감, 그리고 일상과 골프를 겸할 수 있는 실용적인 스타일까지 갖춘 것이 주효했다.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안해 자체몰과 온라인 플랫폼 등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 차별화 포인트는?
올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론칭 이후 꾸준히 잘 나가는 주름 스커트, 니트웨어, 베이지톤의 믹스 매치 아이템 물량을 확대한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고객들의 상품평이 제일 많고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져 이를 더욱 다지는 한 해로 삼고자 한다. 올해는 유통망 확장보다는 디자인과 품질 업그레이드에 더 신경을 쓸 계획이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10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2022 골프웨어 브랜드⑩]에서는 '누쿠스포츠'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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