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LF 헤지스, 프레피 룩 정석 '케이블 니트' 선봬

Thursday, September 22,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829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헤지스’가 F/W 주력 상품이자 시그니처 클래식 아이템인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ICONIC CABLE KNIT)'를 선보였다. 정통 프레피 룩을 연출 할 수 있는 케이블 니트는 최근 Y2K 패션 트렌드가 일면서 판매량이 꾸준히 높아지는 추세다.

헤지스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울 90%, 캐시미어 10% 등 캐시미어 혼방 원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부드럽고 보온성이 높다. 8가지 다양한 컬러와 90~110까지 5가지 사이즈를 운영해 40가지 옵션 중 개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 할 수 있어 장점이다. 다양한 옵션을 통해 커플 룩부터 시밀러 룩 등 자유로운 착장 연출이 가능하다.

헤지스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디자인부터 소재까지 더욱 디테일하게 헤지스의 역량을 집중해 출시 전 테스트를 진행한 롯데백화점 MVG 회원과 남성 잡지 GQ 품평단의 평가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헤지스는 지난 5월부터 지역, 성별, 나이, 체형 등 정형화된 편견과 제약 없이 아이코닉 컬렉션을 즐겨 입을 수 있다는 뜻을 담은 ‘런던투서울(LONDON TO SEOUL)’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헤지스 아이코닉 컬렉션은 캠페인 메시지에 맞춰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개인의 성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는 클래식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월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 8월 아이코닉 셔츠를 출시 한 바 있다

LF 관계자는 “헤지스는 전통을 존중하고 클래식의 가치를 이해하면서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실용성과 위트있는 개성을 갖춰 헤지스를 입는 모든 고객들을 더욱 빛나게 하는 것을 브랜드 핵심 가치로 추구하고 있다”라며 “이번 FW 시즌 런던투서울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헤지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감성을 가득 담은 제품으로 출시하게 됐으니 치노 팬츠, 데님 팬츠 등과 매치해 캐주얼 룩부터 클래식한 룩까지 다양하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헤지스가 지난 5월 런던투서울 캠페인을 통해 선보인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는 작년 여름 시즌 대비 7차 물량이 완판되고 150% 이상 매출 성장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