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크리스찬 디올 뷰티, 김연아 ‘디올 로즈 가든’·‘디올 뮤지엄’ 초청

Wednesday, September 14,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831
- 김연아, 궁극의 스킨케어 <디올 프레스티지>를 위한 하우스 최초의 장미 묘목원 ‘디올 로즈 가든’을 방문하고, 자연 보호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약속하는 ‘로즈 드 그랑빌’ 글로벌 프로젝트에 참여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를 프랑스 그랑빌에 위치한 ‘디올 로즈 가든’과 ’디올 뮤지엄’에 초청하고, 최근 주목받고 있는 스타이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아이콘- ‘안야 테일러 조이(Anya Taylor-Joy)’와 ‘야라 샤히디(Yara Shahidi)’, 영양사이자 시니어 모델로 활약하는 ‘메이 머스크(Maye Musk)’, 프랑스 아티스트 ‘샤론 알렉시(Sharon Alexie)’ 등 디올 하우스 아이콘들과 함께 자연 보호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약속하는 ‘로즈 드 그랑빌’ 글로벌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궁극의 스킨케어 <디올 프레스티지>를 위한 하우스 최초의 장미 묘목원- ‘디올 로즈 가든(Dior Rose Garden)’에서 김연아를 비롯한 디올 하우스 아이콘들은 자신의 이름으로 지정된 ‘로즈 드 그랑빌’ 장미를 만나고 이를 후원하는 특별한 영예를 선물 받게 되었다.

디올의 새로운 ‘로즈 드 그랑빌’ 글로벌 프로젝트는 자연을 사랑하고 생물의 다양성을 보호하는 동시에, 자연 보호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약속하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 브랜드와 하우스의 아이콘들에게 부여된 새로운 역할이자 미래에 참여하는 뜻깊은 프로젝트다.



‘로즈 드 그랑빌’ 글로벌 프로젝트의 한국 대표로 선정되어 이번 여정을 함께한 김연아는 ‘자연 보호’와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바탕으로 디올 하우스와 함께 ‘로즈 드 그랑빌’ 글로벌 프로젝트의 특별한 후원자가 되는데 뜻을 모았다.

크리스챤 디올의 어린 시절 집과 가깝게 위치한 ‘디올 로즈 가든’은 디올 하우스 최초의 장미 묘목원으로 장미로만 가득한 정원이다. 7헥타르 규모로 식물과 환경을 존중하는 재배 방식으로 관리되는데, 오직 ‘디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라인만을 위해 ‘로즈 드 그랑빌’의 장미 재배가 이루어지고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그랑빌 로즈 덤불이 30,000그루 이상 심어져 있다. 디올 로즈 가든은 단순한 정원을 넘어, 디올 하우스의 장미에 대한 열정과 첨단 기술, 지속 가능 뷰티의 집약체다.

디올 로즈 가든에 이어 디올 뮤지엄을 방문한 김연아는 “오직 장미만을 위해 이렇게 정원을 만들다니 크리스챤 디올의 장미와 정원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 이 평화로운 안식처에서 디올이 장미에 대한 사랑을 키우고 스킨케어-향수-꾸뛰르와 같은 그의 모든 작품에 영향을 주었겠구나 느꼈다”라고 하면서 이어 김연아는 “꽃은 뷰티의 상징이면서, 동시에 자연이 만들어낸 하나의 작은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너무나 아름답지만 동시에 그 꽃을 피우기 위해 자연과 사람이 서로 존중하면서 함께 만드는 멋진 하모니라는 것을 디올 가든을 방문하면서 느꼈다”라고 디올 로즈 가든과 디올 뮤지엄을 방문한 소감을 밝혔다.



영원한 아름다움을 위한 여정을 위해, 궁극의 스킨케어 <디올 프레스티지>는 플로럴 사이언스를 바탕으로 디올 로즈 가든에서 자연 친화적 방식으로 재배된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피부 가득 차오르는 눈부신 젊음과 장미처럼 다시 피어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궁극의 에이징-디파잉 리추얼로, <디올 프레스티지>의 대표 제품- 로즈 앰플 세럼 ‘BEST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과 새롭게 출시되는 디올 최초의 에이지-디파잉 크림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을 소개한다.

‘BEST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은 로즈 드 그랑빌 줄기에 흐르는 바이탈 수액이 2배 더 농축된 디올 스킨케어 사이언스의 결정체로, 세럼의 강력한 흡수력과 오일의 놀라운 풍성함을 동시에 전하는 디올 프레스티지의 아이코닉 세럼이다.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은 오직 디올 스킨케어를 위한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힘을 담은 로사펩타이드 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새겨진 시간의 흔적을 개선하고 피부 장벽-표면-속까지 3단계 집중 케어 효과를 통해 한층 어려 보이고 화사한 장밋빛 생기로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에이징-디파잉 크림으로, 2022년 9월 1일 한국에 공식 출시되었다.

디올 프레스티지의 아이코닉 세럼 ‘BEST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과 새롭게 출시된 에이징-디파잉 크림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