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브랜드, 서울 가산~ 대구 매장 속속 오픈

    안성희 기자
    |
    22.08.12조회수 3812
    Copy Link



    넥시스코어(대표 양계홍)에서 전개하는 '클리브랜드 골프웨어'가 최근 오프라인 매장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 지난 5일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을 추가로 열었으며,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은 팝업 스토어 반응이 좋아 정규 매장으로 확장 오픈했다.

    이 브랜드는 퀄리티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과 스타일리시한 상품 디자인으로 3040세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퍼포먼스 정통 골프웨어는 물론 조거팬츠, 카고팬츠, 점프슈트 등 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캐주얼한 제품 등도 다양하게 갖춰 젊은 골퍼들의 선호도가 높은 것도 강점이다.

    이번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은 도심형 아울렛 매장으로 소비자들의 접근이 편리해 클리브랜드를 알리는 데 효과적일 것으로 보고 있다.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은 지난 3월 팝업스토어 오픈 후 4개월 만에 월평균 7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해 소비자 반응을 살폈다.

    현대아울렛 대구점은 그린과 라이트그레이 컬러의 조화로 새롭게 인테리어 했으며,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골프웨어를 컬러별로 디스플레이해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감성을 극대화 했다.

    클리브랜드 관계자는 “대구가 트렌드와 패션의 도시인만큼 클리브랜드 만의 스타일리시한 퍼포먼스형 골프웨어가 고객들에게 큰 어필 포인트가 된 것 같다”며 “이번 대구점 오픈을 기점으로 대구지역에서도 오프라인을 통해 클리브랜드의 다양한 디자인과 신상을 가까운 곳에서 빠르게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클리브랜드는 이번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 정식 매장 오픈 기념으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 30만원 이상 시 UV차단 쿨링 손등토시, 50만원 이상 시 남성 골프벨트 등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함께 펼치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