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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NEW&HOT브랜드⑥]변화형 '아웃도어프로덕츠'

Monday, July 25,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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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시장이 활기를 찾으면서 신규 브랜드의 론칭과 기존 브랜드들의 '파이팅'이 그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리오프닝 시기를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들의 전략에 주목했다. 여섯 번째 소개 브랜드는 '아웃도어프로덕츠'다.

‘아웃도어프로덕츠’는 알트슐러 형제(Altshule brothers)가 ‘팩 포 라이프(Pack for Life)’를 모토로 1973년에 론칭했다. 가방 중심의 아웃도어 '기어'에 대한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편안함과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다. 최대 강점은 베이직 요소를 바탕으로 실용적이고 기능적인 디테일을 접목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브랜드 강점 혹은 차별화 포인트는?
-전문성보다는 패션성에 집중해 라이프스타일을 표현
-설레는 그 기억 속에 항상 함께 떠오르는 브랜드
-브랜드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452U' 백팩은 1970년대 후반에 미국 젊은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캐주얼 웨어와 언더웨어, 신발 등의 라인업을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발전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2022 NEW & HOT브랜드⑦]에서는 '알도'를 소개합니다.

[2022 NEW & HOT브랜드①]MZ 아웃도어 '오프로드'
[2022 NEW & HOT브랜드②]미래지향 '고스피어'
[2022 NEW & HOT브랜드③]컬러 스윙 '아이루카'
[2022 NEW & HOT브랜드④]밴브루, 클래식 셔츠를
[2022 NEW & HOT브랜드⑤]원더플레이스, MZ 집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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