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럭키슈에뜨, 지구의 날 '럭키그린' 캠페인 공개

Monday, April 25,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284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 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지구의 날을 맞아 ‘럭키그린(Lucky Green)’ 캠페인을 전개한다.

올해 럭키슈에뜨는 지구의 날을 기념해 리사이클 소재의 티셔츠를 제안하는 ‘럭키그린’ 캠페인을 진행한다. 환경을 생각한 소재와 경쾌한 컬러가 만난 이번 캠페인은 럭키슈에뜨만의 유니크한 그래픽을 더한 화보를 통해 한층 완성도를 높였다.

럭키슈에뜨의 리사이클링 티셔츠는 친환경 GRS 인증을 받은 지속가능 원단인 ‘리사이클 US 피마 코튼’ 소재를 사용했다. 앞면에 ‘럭키그린’ 그래픽 프린트를 적용했으며, 한쪽 소매 끝부분에 테이프 장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올 여름에 입기 좋은 리사이클링 티셔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 패션에 대한 고민을 통해 지구를 위하는 일에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럭키슈에뜨는 2021년부터 리사이클 원단으로 만든 일부 상품 출시를 통해 이산화탄소 배출 및 에너지 절감에 기여하는 지속가능한 아이템을 제안해오고 있다. 작년에는 리사이클 원단이 적용된 패디드 점퍼를 비롯해 폐 페트병에서 추출한 나일론 원사를 사용한 구스 다운 패딩 등을 선보였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