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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투세븐 자사몰 리뉴얼 키는 큐레이션&온라인 전용

Tuesday, January 11,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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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 이충하)이 비대면 쇼핑 트렌드 확대에 발맞춰 공식 자사몰인 ‘제로투세븐닷컴’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새단장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패션 전문몰로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오픈한 제로투세븐닷컴은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경험(UI·UX)을 적용해 소비자 편의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페이지는 '알로앤루' '알퐁소' '궁중비책' 등 자사 브랜드별 섹션을 별도로 구성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제안한다.

또 품절이 임박한 상품 코너와 주간 베스트 상품 코너를 신설해 인기 제품들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 상세 페이지는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해 컬러와 사이즈, 할인 정보 등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로투세븐닷컴은 앞으로 온라인 비즈니스를 적극 공략하기 위해 기존 브랜드의 리뉴얼 등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는 한편, 온라인 전용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며 브랜드 다각화에도 힘을 실을 계획이다.

가장 첫 단추로 온라인 전용 ‘출산·육아 응원 기프트 박스’를 더욱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상품은 아이와 엄마를 위한 맞춤형 선물세트로 알로앤루의 인기 의류와 궁중비책의 베스트셀러 제품,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로 구성했다.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것에 힘 입어 이번에는 성별, 금액대별로 보다 세분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비대면 구매가 일상화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제로투세븐닷컴을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제로투세븐닷컴은 패션 전문몰로서 차별화된 제품과 다양한 멤버십 혜택 등을 제공하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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