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동안 뷰티브랜드 ‘에이비팜’ 여성 모델로 배우 강예빈 발탁

Thursday, September 16,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3200
동안 뷰티브랜드 ‘에이비팜’에서 지난 9월 13일 새로운 여성 모델로 배우 강예빈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사진 : 배우 강예빈 / 사진제공=스타팩트


동안크림, 동안클렌저로 화제인 뷰티브랜드 ‘에이비팜’은 최초 남성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이지훈발탁과 동시에 새로운 여성 얼굴로 강예빈을 선정하였다.

강예빈은 배우로서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으며 모델, 인플루언서로서도 영향력을 넓히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에이비팜은 평소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인형 미모의 강예빈이 자기 관리 끝판왕 동안 비주얼로서 브랜드 컨셉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에이비팜은 독일 더마 화장품 브랜드로 지난 9월 8일 CJ홈쇼핑 최화정쇼에서 12,000세트 판매 기록하며 최화정의 인생크림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화정쇼는 연예계 최강 동안미인 최화정씨가 진행하는 CJ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이다.

가을, 겨울철에는 건조함과 외부 자극으로 피부 장벽이 약해지기 쉬워 피부 노화 진행이 가속화된다. 피부 노화 관리를 위해 많은 고영양, 고농축 안티에이징 제품들을 복합적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너무 과다한 관리는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기능성 제품의 과다 사용보다 건강한 피부의 기본인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노화를 예방하고, 한층 더 투명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이때 루이젠할 소금과 북해의 붉은 해조류 팔마리아팔마타(덜스추출물)를 함유하여 96시간 수분을 지속시켜주는 에이비팜 솔트크림과 클렌저를 사용하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전달해 피부 기초 체력을 길러줄 수 있다. 기초체력이 좋아진 피부는 스스로 수분을 머금을 힘을 얻게 되고 유수분 밸런스가 케어되며 복합적 피부 고민을 해결 가능하고 동안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한편, 에이비팜은 앞으로 CF를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