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라곰, 건조한 환절기 ‘수분 클렌징폼’ 사은품 증정 진행

Friday, September 3,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71


기승을 부리던 폭염도 끝을 보이고 선선한 가을 날씨가 시작되며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가 찾아왔다.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환절기에는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의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쉽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며, 꼼꼼한 클렌징을 통해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해 주는 것이 좋다.

예민해진 피부에 닿는 자극을 줄인 순한 데일리 클렌징을 위해 헬시 뷰티 라곰(LAGOM)에서 공식몰 단독 1만원 이상 구매 시 ‘마이크로 폼 클렌저(50ml)’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곰 ‘셀럽 마이크로 폼 클렌저’는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통과할 만큼 우수한 세정 효과를 자랑하며, 생크림처럼 풍성하고 쫀쫀한 미세 버블이 피부를 부드럽게 모공 속 노폐물과 유분기를 말끔하게 비워주는 클렌징폼이다.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로 피부 장벽에 자극을 주지 않고 깊은 곳까지 깔끔하게 세안할 수 있으며 천연 보습인자로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여 건조한 환절기 수분 클렌징을 도와준다.

폼클렌저 외에도 다양한 클렌징 라인을 선보이는 라곰은 온라인 공식몰 뿐만 아니라 롭스,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회원 혜택 및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