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글로벌 크록스, 이스포츠 마인크래프트 대회 개최

Thursday, July 8,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4058

크록스(CEO 앤드류 리스)가 이스포츠 기업 젠지이스포츠와 함께 글로벌 마인크래프트 빌드 대회를 위한 파트너십을 맺었다.

지난 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한국을 비롯해 캐나다, 중국, 유럽, 일본 및 미국에서 참가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유명 마인크래프트 크리에이터인 ‘악어’, ‘잉여맨’ 및 ‘잠뜰’ 그리고 국내 최대 마인크래프트 커뮤니티인 ‘우리들의 마인크래프트 공간(우마공)’이 함께하며 참가자 건축물의 우수성과 창의성은 물론 컬러감을 바탕으로 평가가 진행한다.

또 지역별로 선정된 6명의 수상자를 위해 다양한 부상이 준비되어 있다. 국내 최종 지역 우승자에게는 LG 그램 노트북, 크록스 타이다이 풀 콜렉션과 크록스 지비츠 팩을 제공하며 5명의 입상자에게는 크록스 컬러풀 컬렉션을 부상으로 증정한다.

지나 정 리(Gina Chung Lee) 젠지 이스포츠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패션과 음악 업계에서 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는 크록스와 협업하여 젠지에 크록스만의 컬러를 더할 수 있어서 매우 설렌다”며, “새로운 시도와 많은 노력 끝에 글로벌 마인크래프트 커뮤니티의 창의성을 기념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하이디 쿨리(Heidi Cooley) 크록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빌드 유어 라이프 인 컬러’ 대회는 크록스가 브랜드의 팬과 소비자와 디지털 세계에서도 진정성 있는 관계를 형성하며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마인크래프트의 세계가 창의성과 자기표현에 영감을 받았다는 점에서 크록스와 결을 같이한다. 또한 젠지와 함께 게임 커뮤니티와 크록스를 연결하는 프로그램을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크록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하며 '빌드 유어 라이프 인 컬러(Build Your Life in Color)'라는 주제로 행사를 열고 타이다이 컬렉션에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