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데이즈데이즈, 반얀트리 등 호텔과 특급 컬래버

Tuesday, July 6, 2021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3238
선데이즈컴퍼니(대표 유혜영)의 라이프스윔웨어 데이즈데이즈가 본격 여름 시즌을 맞아 전국 각지 호텔과 이색 협업을 전개했다. 자체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캠페인인 ‘데이즈데이즈 트립’을 통해 생생한 여행 컨텐츠 제작 및 호텔을 위한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

데이즈데이즈 트립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며 그 속에서 브랜드의 철학을 실현해 나가는 액티비티 캠페인이다. 여행지 속 데이즈데이즈의 무드를 보여줌과 동시에 수영복과 리조트웨어를 활용한 바캉스룩, 일상룩 등의 스타일링 팁도 함께 제안한다.

이들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그랜드 하얏트 제주’와 함께 트립을 진행했다. 객실, 수영장, 비치 피크닉, 요트 등 내외부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데이즈데이즈만의 스타일로 소개했다. 감각적인 비주얼과 브랜드 특유의 무드가 돋보이는 여행 컨텐츠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와는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제품으로 스페셜 룸 패키지를 선보였다. 반얀트리 서머 데이즈 패키지는 브랜드의 감성을 담은 스페셜 에디션 로브, 패브릭 백과 객실 1박에 야외수영장, 조식,피트니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담겨있다.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의 ‘마이썸머데이즈’ 패키지는 데이즈데이즈만의 여름 무드가 느껴지는 리조트 백과 더불어 마사지 스틱, 레스토랑 식사, 조식 및 어메니티 세트 등의 구성을 함께 제공한다.

유혜영 선데이즈컴퍼니 대표는 “데이즈데이즈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가 아닌 소비자들로 하여금 여행과 일상을 공유하는 커뮤니티가 되고자 한다. 앞으로 더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더 가까이에 있는 브랜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