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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꼬끄스포르티브, 르코트로 테니스 소비자 저격

Friday, July 2,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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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의 '르꼬끄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삼각형의 틀을 깨고 나와 자유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뉴꼬끄 로고를 적용한 ‘르코트(le court)’ 컬렉션을 선보인다. 르코트 컬렉션은 트렌디 패션 키워드로 급부상한 테니스룩을 콘셉트로, 1983년 프랑스 오픈에서 우승한 야니크 노아를 비롯해 오랜 시간 테니스 선수와 함께한 르꼬끄의 아카이브를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재해석했다.

꼬끄의 르코트 컬렉션은 점수, 경쟁 그리고 승패에 연연하지 않는 코트 위의 즐거움을 추구한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피케셔츠와 테니스 쇼츠, 스커트와 원피스 등 편안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이 가능한 라인업으로 출시한다. 여기에 테니스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아트웍을 적용해 르꼬끄만의 스포티한 감성을 더함과 동시 흡습속건과 부드러운 핸드필 소재로 기능성 퍼포먼스 웨어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수행한다.

생활 방수와 방풍 기능이 있는 르코트 윈드브레이커 재킷은 단품 하나로도 테니스 웨어의 역할을 톡톡히 하며, 컬러 블록의 레트로한 감성으로 어떤 아이템과도 캐주얼하게 매치할 수 있다.

한편 르코트 컬렉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르꼬끄의 ‘뉴 꼬끄' 로고는 기존 삼각형의 틀을 깨고 자유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프렌치 고유 감성을 위트있게 표현하며 다양한 아이템과 신선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새로운 로고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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