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쌤소나이트, 마이크로반 기술력 담은 항균 컬렉션 출시

Thursday, August 20,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3174

쌤소나이트코리아(사장 최원식)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세계적인 항균 솔루션 기업 ‘마이크로반인터내셔널(Microban® International)’사의 항균 기술을 적용한 세이프티 여행용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위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과 관심이 높아지자, 마스크 파우치부터 캐리어 커버, 캐리어 핸들커버 3종 세트 등 총 3가지로 구성한 향균 여행 용품을 선보인 것.

각 제품은 유해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는 마이크로반®(Microban®) 항균 기술을 적용한 패브릭으로 제작해 유해 세균으로 인한 얼룩, 냄새 및 조기 마모로부터 제품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마스크 파우치는 사용중인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여분의 새 마스크를 분리해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외부 오염, 불쾌한 냄새로부터 캐리어를 보호해주는 캐리어 커버는 미 사용 시 지퍼 파우치에 넣어 보관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아울러 손이 가장 많이 닿는 스틱 핸들, 탑 핸들, 측면 핸들에 씌울 수 있도록 3종 세트로 구성된 캐리어 핸들커버는 쉽게 탈·부착할 수 있고 푹신한 패딩 소재로 제작해 그립감이 우수하다.

최지원 쌤소나이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파트장은 “혁신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110년의 역사를 이어온 쌤소나이트는 더욱 안전한 여행과 업그레이드된 제품 보호 방법을 고민해왔다. 세계적인 항균 솔루션 기업 마이크로반과 협력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항균 컬렉션’은 여행자들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여정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레이엄 하비(Graham Harvey) 마이크로반 인터내셔널 디렉터는 “여행 가방 업계의 글로벌 리더인 쌤소나이트와 함께 ‘항균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이번 만남은 여행자들에게 기능성 여행용품을 제안하는 특별한 시도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쌤소나이트 항균 컬렉션의 가격대는 마스크 파우치 2만3000원, 캐리어 커버(S/M/L 사이즈) 3만5000원~4만5000원, 핸들 커버 세트 1만2000원으로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쌤소나이트는 새롭게 선보이는 세이프티 여행용품을 시작으로 안전한 여행을 위한 항균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