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슈슈앤쎄씨' 한남동에 커뮤니티형 플래그십 오픈

Friday, August 7,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470

슈슈코스메틱(대표 박경미)의 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슈슈앤쎄씨'가 서울 한남동에 264㎡(80평 규모)의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슈슈앤쎄씨의 뷰티 아이템과 더불어 뷰티 체험, 쿠킹, 아트 등 다양한 클래스 콘텐츠를 보강했고,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함께 구성해 성인 또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했다.

그동안 아이의 입장에서 건강하게 뷰티 아이템을 체험할 수 있는 키즈 뷰티 &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했다면, 이번 한남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어린이 못지 않게 어른들의 편의를 강조했다는 점이 다르다.

넓은 공간감과 목재 중심의 인테리어로 성인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됨을 추구했고, 넓은 쇼파와 카페 시설로 엄마들의 커뮤니티 공간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아이가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동안 성인 네일케어를 제공해 아이를 일방적으로 기다리는 것이 아닌,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윤현주 슈슈코스메틱 마케팅 이사는 "그동안 아이 눈 높이에 맞춰 의자와 디스플레이, 인테리어를 구성했다면 이번 플래그십스토어의 경우 엄마와 아이가 같이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형태로 진화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주 3회를 운영 중인데 오픈 두 달 만에 2번 이상 방문한 재방문 고객이 많고, 자사몰 매출로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한남점 정액 이용권에 관심을 보이는 고객들이 많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슈슈앤쎄씨는 슈슈코스메틱이 2013년 론칭한 키즈 뷰티 브랜드다. 선쿠션, 마스크팩, 스티커네일, 매니큐어, 립크레용, 입욕볼 등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저자극, 유기농 성분으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어린이용 화장품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현재 앨리웨이 광교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그리고 이번 한남 플래그십스토어를 포함해 총 3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