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행텐, 론칭 60주년 기념 그린캠페인으로 이슈

Thursday, July 9, 2020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510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 마라마나탄)의 캐주얼 '행텐'이 올해 론칭 60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세계적으로 ‘친환경 패션’이 선택이 아닌 필수로 떠오른 가운데 행텐 역시 자연과의 동행이라는 의미를 담은 “60th with green”을 내세우며 2025년까지 지속가능 패션을 위한 캠페인에 동참한다.

행텐은 이번 그린 캠페인을 위해 SNS에서 고객참여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8월 31일까지 매장 행텐 매장 곳곳에 비치된 캠페인 이미지를 찍어서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60명 중 1등에게는 행텐 10만원 상품권을, 2등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오픈 이후 페이지 뷰수가 5만부가 넘어가며 이미 화제가 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랜 기간 고객과 함께한 행텐에게 60주년은 특별한 의미다. 60주년을 시작으로 고객 뿐만 아니라 자연과의 동행이라는 슬로건을 테마로 다양한 친환경 프로모션과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시작으로 올 가을부터 안티 박테리아 기능을 더한 제품과 폐트병을 재활용한 업사이클 소재의 제품을 출시하는 등 꾸준히 친환경 행보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들은 이번 친환경 캠페인과 더불어 한층 강화된 브랜드력을 통해 하반기, 리뉴얼된 '행텐'을 펼쳐나간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