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푸마바디웨어, CJ오쇼핑서 150% 이상 매출 달성

Tuesday, July 7,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957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푸마바디웨어의 여름 신상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집콕족들에게 푸마바디웨어만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수요가 급증 중.

홈웨어, 언더셔츠, 브라톱, 원피스브라톱, 브라프리-티, 베이스레이어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중 라운지웨어와 홈웨어는 폭넓게 활용 가능하며, 언더셔츠는 세탁 시 뒤틀림과 수축 등의 변형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덤블 덴타 가공 처리하는 등 기능성을 높였다.

이 제품들은 지난 6월 홈앤쇼핑에서 방송해, 목표대비 효율 120%의 성과를 보인 가운데 원피스브라톱은 CJ오쇼핑에서 150%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기도.

한편 일상생활에서 편안한 푸마바디웨어 ‘프리-티’는 답답한 브라에서 자유로워져 편안한 착화감과 함께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동시에 만족한다. 메시 소재 원단으로 통기성을 높이고 땀의 흡수를 빠르게 하여 입었을 때 쾌적하다.여성 제품은 홈쇼핑 채널별 다양한 구성과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두어 기획했다.

‘스킨-온 에어리 핏 브라’ 라인은 스포티와 데일리룩의 조합에 원피스의 구성까지 더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파워네트 원단으로 시원하고 안정적인 착용감과 함께 옆 라인을 매끈하게 커버해 스타일과 편안함을 준다.

이 외에도 푸마바디웨어의 남성 제품 ‘썸머 쿨 엣지 패키지’ 드로즈는 실버밴드와 형광컬러 매칭의 시원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체공학적인 패턴과 메시원단을 매칭해 우수한 통기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