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마시모두띠, 2020년 S/S '트래블링 투유' 공개

Wednesday, March 11,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5849
마시모두띠코리아(대표 이봉진)의 글로벌 SPA 마시모두띠가 2020년 봄, 여름 시즌 캠페인 컬렉션인 ‘트래블링 투 유’를 공개했다. 트래블링 투 유 캠페인은 아트 디렉터 아뜰리에 프랑크 뒤랑과 협력해 자연과 패션의 접점을 시각 예술로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캠페인 스토리 속 각각의 시퀀스는 갖가지 향과 생동감의 미학 속에 공존하는 남성과 여성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드라마틱 한 연금술을 통해 바다와 자연이 하나로 합쳐지는 활기찬 이미지로 가득하고, 산뜻하고 가벼운 패브릭, 대지와 식물을 연상케하는 어스(earth) 톤 색상과 실루엣은 우리에게 필요한 휴식을 취하게 한다.

여성 컬렉션은 자연스럽게 몸에 맞는 아이템으로 구성해 자연 속에서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룩을 선보인다. 남성 컬렉션은 본 캠페인의 주요 컬러인 어스(earth) 톤을 뒷받침하는 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조합이 특징이다.

마시모두띠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레더 패션도 다양하게 출시됐다. 특히 오버셔츠도 이번 컬렉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으로, 리넨, 코튼 등 가벼운 자연 소재의 아이템과 에스파듀 슈즈도 선보인다.

브랜드의 2020년 봄, 여름 캠페인 컬렉션 아이템은 일부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3월 1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