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英 바버, 알렉사청과 컬래버 '클래식+트렌디'

Tuesday, January 14, 2020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4633
엔에이치인터내셔날(대표 김기정)에서 직수입 전개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가 알렉사청과 컬레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F/W시즌에 이어 이번 S/S에도 알렉사청과 컬래버를 이어가면서 클래식한 기존 이미지에 영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래버 라인은 바버의 컨트리웨어 헤리티지를 현대 도시 라이프스타일까지 확장했다. 알렉사 청의 모던 감성을 바탕으로 신규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인다. 바버 아카이브의 뷰포트(Beaufort) 디자인을 여성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게 오버사이즈 핏으로 변형한 에디스 재킷(Edith Wax Jacket)과 패치 재킷(Patch Wax Jacket)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출시된다.

알렉사청 제품의 시그니처인 흑백 깅엄 체크를 기본으로 신규 컬러인 샌드, 올리브, 버건디를 추가해 바버의 클래식함과 알렉사청의 영한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셔츠 아이템을 선보인다. 벨라 셔츠(Bella Shirt)는 퍼프 소매와 리본, 러플로 귀여움을 더한 체크 셔츠이다. 체크 패턴으로 바버의 분위기를 유지하면서 산뜻한 봄 컬러인 옐로우, 레드로 귀여우면서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