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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레쎄, 북유럽 편집숍 '우드우드'와 컬래버

Wednesday, September 18,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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젯아이씨(대표 김홍)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가 북유럽 편집숍 '우드우드(WOOD WOOD)'와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는 스티그마와 리암호지스, 엘리오티 등 6월부터 매월 진행 중인 엘레쎄 드롭 마케팅의 일환이다.

국내에는 한정수량으로 재킷 3종, 후드티 1종, 티셔츠 4종, 바지 1종 등 총 9종만 선보이며, 엘레쎄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한다. 'It’s about style and attitude'라는 슬로건을 통해 단순한 패션 그 이상을 뛰어 넘어 오늘날의 문화, 예술을 접목하고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균형 잡힌 스트리트·스포츠 패션을 표방한다.

우드우드는 스칸디나비아 패션을 대표하는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된 편집숍 겸 브랜드다. 하이패션, 스트리트, 스포츠웨어 등 동시대를 대표하는 수많은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글로벌 패션피플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엘레쎄 브랜드 론칭 60주년 'Since 1959 ELLESSE HERITAGE'를 기념하는 의미도 담겨있다. 엘레쎄의 '스키'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알프스 산맥 컬러와 프린트 등을 북유럽 감성의 독창적인 스트리트 스타일에 접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엘레쎄 관계자는 'ELLESSE X WDWD' 컬래버는 타 브랜드들이 흉내낼 수 없는 엘레쎄 고유의 헤리티지와 새롭게 뜨고 있는 북유럽 스트리트 패션의 결합을 통해 출시했다“며 “2019년 국내 패션 트렌드인 스트리트웨어를 엘레쎄만의 감성으로 풀어내어 1020세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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