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웨스트우드 '캠프라인'으로 등산화 강화

Wednesday, August 21,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827

젯아이씨(대표 김홍)가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의 등산화 카테고리 보강을 위해 등상화 전문 브랜드 '캠프라인'을 매장에 들였다. 8월부터 웨스트우드의 주요 점포 10개에 직접 바잉한 캠프라인 등산화를 입고시켜, 등산 의류와 용품은 물론 등산화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해 등산 소비자들의 니즈에 대응한다.

캠프라인(대표 장정선)은 1974년 전문 장비점에서 출발해 45년에 걸쳐 전문등산화 브랜드로 성장한 등산화 전문 브랜드다. 암석으로 이루어진 산과 미끄러운 화강암의 비율이 80%가 넘는 한국 지형에 맞게 국내에서 자체 제작하고 있으며, 뛰어난 내구성과 접지력을 갖춘 상품력이 강점이다. 가볍게 신을 수 있는 하이킹화부터 고난이도의 산행에서도 견딜 수 있는 전문가형 등산화까지 다양한 라인의 등산화로 구성돼 있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웨스트우드는 등산, 낚시 등 가벼운 액티비티 활동과 일상에 적합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신발 부문에서는 기존에 캐주얼한 마운틴 라인의 등산화를 제안하고 있었다. 이번에 전문 등산화인 캠프라인의 상품을 도입해 좀 더 전문성을 원하는 마니아층을 공략할 생각이다"라며 "단순히 다른 브랜드를 매장에서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카테고리를 고객들에게 제안한다는 점에서 기존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캠프라인 등산화는 웨스트우드 도봉산점, 수락산점, 청계산점, 남한산성점, 구로만승점, 오금점, 경기 광주점, 롯데백화점 수원점과 광주점 총 10개 지점에서 8월 중순부터 판매한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