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럭키슈에뜨, 브랜드 론칭 7주년 기념 전국 투어

Friday, August 9,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412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 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론칭 7주년을 맞이해 전국 투어를 진행한다.

최근 럭키슈에뜨는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아이스크림 트레일러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달 한달 동안 전국 10군데 장소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프로모션 장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할 계획이다.

이 브랜드는 럭키슈에뜨의 심볼인 올빼미 무늬 '슈에뜨'를 보이는 한정판 아이템도 출시한다. 럭키슈에뜨는 매 시즌 디자인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슈에뜨 패턴을 선보였다. 론칭 7주년을 기념해 가장 사랑받은 슈에뜨 일곱 가지를 선정, 스웻셔츠와 티셔츠, 캡, 양말, 클러치 등을 적용한 한정판 아이템을 판매한다.

럭키 스마일 송도 공개한다. 럭키 스마일 송은 브랜드 론칭 7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만든 노래다. 가장 사랑받은 일곱 가지 슈에뜨와 럭키슈에뜨의 모델 '설리'의 안무 영상으로 제작했다. SNS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9월7일까지 본 영상을 보고 직접 안무한 모습을 촬영하고 업로드하면 참가자에게 모두 에코백을 선물한다.

럭키슈에뜨 마케팅을 담당하는 김미소 코오롱FnC 차장은 "다양한 올빼미 프린트로 많은 사랑을 받은 럭키슈에뜨가 브랜드 이름에 들어간 럭키라는 단어에서 긍정적인 감정을 전하고 있다"며 "행운이라는 밝은 분위기, 슈에뜨의 춤과 7주년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제적했으며, 럭키한 상황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연계하는 등 고객 접점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