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인스턴트펑크. 감각적인 2019 S/S 캡슐 컬렉션을

Friday, June 7,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879
인스턴트펑크인터내셔널(대표 손창희)의 디자이너 브랜드 인스턴트펑크가 2019년 S/S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SNS에 남기는 여름 휴가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아 유 레디 투 고 투 더 배케이션(Are you ready to go to the vacation?)'이라는 시즌 콘셉트를 통해 SNS 속에 남길 휴가를 표현한다.

특히 이번 캡슐에서 선보인 티셔츠는 매력적인 색감과 인스타그램의 무드를 반영한 해시태그 자수로 독특함을 더했다. 뒷면에는 컬러를 선택한 느낌의 레터링 나염으로 한층 키치한 무드도 준다. 이 밖에도 안경, 데님 쇼트 팬츠 같은 아이템으로 구성해 감각적인 2019년 여름 패션을 제안했다.

인스턴트펑크 캡슐 컬렉션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캡슐 컬렉션 모든 상품은 인스턴트펑크 공식 웹사이트, W컨셉, 오프라인 스토어인 인스턴트펑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선공개한다.

한편 인스턴트펑크는 ‘즉각적인’이라는 뜻을 가진 ‘인스턴트(instant)’와 자유롭고 개성적인 느낌을 ‘펑키하다’고 표현하는 것에서 나온 ‘펑크(funk)’를 합친 말이다. “옷 하나만으로 쉽게 멋있을 수 있는 옷을 추구한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에 론칭한 브랜드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