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닥스슈즈’, 스타일리시한 커플스니커즈 제안

Wednesday, February 21, 2018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7056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영국 감성의 클래식 슈즈 브랜드 '닥스슈즈'에서 봄기운이 느껴지는 트렌디한 커플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2018 S/S 커플스니커즈는 '디자인 바이 잉글랜드(Design by England)' 중 하트로프와 슬로건 프린팅 제품으로 한층 젊고 세련된 감각을 자랑한다.

특히 스니커즈에 포인트가 되는 프린팅 디테일은 하트로프 자수와 닥스의 슬로건 'one looks tell’s you it’s daks'를 트렌디하게 풀어내어 신선한 감각과 동시에 '닥스'만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인다. 가볍고 경쾌하지만 견고한 디자인과 모던한 컬러감으로 캐쥬얼룩에는 물론, 포멀룩의 드레스 슈즈로도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다는 점 역시 주목할만하다.

고탄성 라텍스와 오솔라이트 소재가 결합되어 만들어진 전체 인솔은 부드럽고 착화감이 뛰어나다는 점에서 '닥스슈즈'에 대한 믿음을 더해준다.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 앤 매치할 수 있는 이번 ‘디자인 바이 잉글랜드(Design by England)’ 제품은 전국 '닥스슈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