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타미힐피거키즈」 '뉴짐백팩' 출시되자 마자 인기

Friday, December 23, 2016 | 박한나 기자, hn@fashionbiz.co.kr

  • VIEW
  • 16862
SK네트웍스(대표 문종훈)의 「타미힐피거키즈」가 신학기를 맞아 내놓은 책가방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출시되자마자 베스트 셀러로 등극한 뉴 짐 백팩(New Jim Backpack)은 세련된 디자인과 가벼움, 충분한 수납공간 등으로 엄마들의 입소문과 SNS 등을 통해 그 인기가 확산되고 있다.

뉴 짐 백팩을 구매한 고객들은 “키즈용 책가방임에도 색상과 디자인이 매우 고급스럽다” “물통을 따로 넣을 수 있는 공간 등 편리하게 디자인 된 수납공간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만족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밖에도 「타미힐피거키즈」는 아이들의 성장 발육에 무리가 가지 않는 초경량, 감각적인 디자인, 실용성을 겸비한 7종 신상품 책가방을 선보였다. 이번 신상품들은 모두 경량 원단과 부자재를 사용해 무게감을 최소화했고 물통과 학용품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만드는 등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자녀들의 패션에 민감한 패셔니스타 맘이 늘어나면서 디자인에도 신경 썼다. 독특한 디자인의 스퀘어 백팩(Squar Backpack), 프레피 무드가 특징인 크레스트 짐 백팩 등을 출시했다. 「타미힐피거」 특유의 재치를 느낄 수 있는 인형 장식을 함께 구성해 아이들의 선호도를 높였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