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이뮤, 오프라 매거진 추천 상품 선정

Friday, November 27, 2015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3986
토박스(TOEBOX www.toebox.co.kr)가 전개하는 키즈 방한부츠 「이뮤(EMU)」가 오프라윈프리의 'The Oprah's Favorite Things 2015 List'에 선정됐다.

지난 2000년부터 자신의 이름을 따서 발행을 시작한 ‘오프라 매거진(O, The Oprah Magazine)’은 현재 240만 명이 넘는 구독자수를 갖춘 매거진으로, 해마다 12월호에서는 그 해 화제가 된 각 분야의 아이템 중 오프라윈프리가 선택한 [The Oprah’s Favorite Things]를 소개한다.

오프라윈프리는 「이뮤」의 대표적인 캐릭터 라인인 유니콘과 상어, 베어 부츠 등을 소개하며 “포근한 호주산 메리노 울에 익살스러운 동물 캐릭터의 아플리케가 돋보이는 키즈 부츠로 아이들이 사랑할 수밖에 없는 브랜드”라고 전하며 “나의 귀여운 조카 차이벨라(Chai Bella)를 위해 「이뮤」의 브라운 베어 부츠를 선택하려 한다.”라고 추천 이유를 밝혔다.

‘오프라 매거진’을 통해 소개된 「이뮤」 부츠는 양모부츠로 유명한 오스트레일리아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모티브로 입체적인 디자인에 컬러풀한 색감이 특징이다. 또 헐리웃 스타 2세들이 즐겨 신어 전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겨울철 대표적인 키즈 부츠로 국내에서는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토박스(www.toebox.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