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코데즈컴바인」“전 브랜드 모여”

Friday, July 5, 2013 | 신영실 기자, shin@fashionbiz.co.kr

  • VIEW
  • 5116
코데즈컴바인(대표 박상돈)이 7월 시즌 오프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우먼, 포맨, 키즈, 이너웨어 등 「코데즈컴바인」 익스텐션 브랜드들이 동시 다발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 벌써부터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먼저 오늘(5일)부터 「코데즈컴바인(우먼)」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000원 의류교환권 쿠폰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의 10% 캐쉬백 효과를 가지고 있는 의류교환 쿠폰은 대리점을 제외한 전국 모든 매장에서 2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다.

「코데즈컴바인 포맨」 일부 매장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모자를,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클러치백을 선물하는 사은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페인 보디케어 브랜드 「바디네이쳐」 제모 스트립 샘플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코데즈컴바인 키즈」에서도 여름 방학을 맞아 7월 13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5만원이상 구매한 고객 들에게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 벤츠 전동차, 의류세트, 의류교환권 등을 선물로 주는 서머 바캉스 이벤트를 펼친다. 예년에 비해 많아진 사은품, 높아진 당첨 확률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