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쌈지」, 박진우氏와 손잡고 아트백 런칭

Thursday, May 29, 2008 | 장효정 기자, rainy48@fashionbiz.co.kr

  • VIEW
  • 5673
쌈지(대표 천호균, www.ssamziemarket.com)가 전개하는 토털컬쳐브랜드「쌈지」가 독창적인 비주얼 작업으로 유명한 전방위 아트디렉터 박진우씨와 손잡고 아트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아트백런칭을 기념해 명동 「쌈지마켓」영플라자점에서 5월 24일부터 한달간 ‘FUNKY ROYAL by Zinoo Park’ 전시를 연다.

이번 제품에서 박씨는 콜래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톡톡 튀는 팝아트 느낌의 ‘Art Bag’을 선보였다.「쌈지」의 'ㅆ' 로고를 활용한 그래픽과 펑키한 네온컬러, 펑키로열 텍스트 등을 모티브로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을 어필한다. 박씨는 “한국적 이미지가 강하면서도 어딘가 괴짜스러운 「쌈지」만의 감성에 주목했다. 이런 변화무쌍한 이미지를 유로피언 감성과 결합해 유머러스하게 풀어내고자 했다” 고 설명했다.

전시기간동안 아트백과 함께 전시 될 작품은 ‘FUNKY ROYAL 동물’ ‘LOVE VISION’ ‘Love Vuitton’ 등으로 형형색색의 컬러 매칭이 돋보이는 작품들이다. 특히 아트백의 또 다른 모티브가 됐던 ‘FUNKY ROYAL 동물’ 시리즈는 토끼 말 사슴 등 여러 동물들을 유럽 귀족으로 변신시켜 유머러스함을 더한다. 또한 전시 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한강에서 열리는 클럽데이, NEXT FLOOR 08’ 의 티켓을 선물할 예정으로 유쾌한 전시는 물론 신나는 뮤직페스티벌의 기회까지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