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온앤온, 25주년 맞아 소비자와 소통창구 열어!

Friday, Apr. 22, 2016 | 류수지 기자, suji@fashionbiz.co.kr

  • VIEW
  • 2783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이만중)에서 전개하는 「온앤온」이 론칭 25주년을 맞아 소비자들과 소통 창구를 마련한다. 작년 처음 오픈한 라이프스타일숍 ''무엘라''에 입점돼 있거나 브랜드와 어울리는 업체만을 선정해 ''온앤온 스트롤링 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플리마켓에는 구매와 체험이 포인트다. 또한 F&B를 함께 입점해 브랜드와 함께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참여 브랜드는 20명이다. 마카롱, 스프레드와 같은 음식에서부터 키친웨어, 플라워, 인테리어 소품 등 온라인에서 인기를 끄는 여러 셀러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앤온 스트롤링 마켓’에서는 25개의 선물을 만나볼 수 있는 ‘로또이벤트(LOTTO EVENT)’ 친구에게 편지도 쓰고 마켓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금액권도 받을 수 있는 ‘레터 박스(LETTER BOX)’ 귀가 즐거운 ‘버스킹 퍼포먼스(BUSKING PERFORMANCE)’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좋은 의미도 담고 있다. 사회적기업 ''같이 걸을까''과 함께해 플리마켓에서 발생한 수익금 중 일부를 지적장애인 디자인 작가 분들이 계신 인천 장봉도 ''장봉혜림원''에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4월 30일 (토) 서울 성수동 자그마치 카페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