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끌로디피에로' 온유네일과 협업

Monday, Nov. 16, 2015 | 송인경 기자, ink@fashionbiz.co.kr

  • VIEW
  • 13027




아이디룩(대표 조승곤)에서 전개하는 「끌로디피에로(CLAUDIE PIERLOT)」가 11월 특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끌로디피에로」는 네일 아티스트 '온유(본명:류온유)'와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온유는 청담동 레어마켓 네일 실장으로 수 많은 연예인과 패션피플들의 네일 아트를 담당하며, 가장 많은 SNS 팔로워 수를 보유한 네일 아티스트이다.

두 브랜드의 공통점은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유니크한 패턴으로 20-30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 둘의 만남은 이미 온라인상에서 퍼지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5일 현대백화점 무역점 「끌로디피에로」 매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온유는 직접 고객들에게 네일아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상은 당일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이며, 선착순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현대백화점 무역점 내의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한다.

또한 6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온유의 ‘네일아트 스티커’를 증정한다. 당일 구매고객 모두에게는 「끌로디피에로」의 스카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끌로디피에로」와 온유 감성을 담은 사랑스러운 파리지엔느로의 변신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이번 콜래보레이션을 기념하여 「끌로디피에로」 현대백화점 무역점은 15일까지 30% 할인행사를 한다.





파리의 여인을 모티브로 페미닌하면서도 유니크한 프린트와 톡톡튀는 감성으로 사랑받는 「끌로디피에로」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특히 기존 컨템포러리 브랜드와 차별화하여 영에이지 조닝에 매장을 입점해 「끌로디피에로」만의 브랜드 입지를 높여가고 있다. 현재 갤러리아 본점 매장에 이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코엑스, 중동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끌로디피에로」는 최근 「생제임스(Saint James)」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큰 인기를 끌기도 하였다.

한편 네일 아티스트 온유는 '온유네일’의 시초인 ‘네일아트 스티커’에 이어 그녀만의 톡톡튀는 컬러를 담은 ‘온유컬러’를 론칭한다. 많은 사람들이 온유네일을 시도하지만 완벽하게 재연할 수 없는 이유는 그녀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그녀가 직접 만드는 컬러에 있다.

그녀는 디자인에 따라 직접 섞어가며 만드는 컬러를 통해 그녀의 네일을 더욱 차별화시키며 완성도를 높여왔다. 이를 반영한 ‘온유컬러’는 온라인몰(www.onnu-nail.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