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W컨셉’ 세일 컨셉, 다 팔릴 때까지!

Friday, Jan. 11, 2013 | 함민정 기자, sky08@fashionbiz.co.kr

  • VIEW
  • 2338
아이에스이커머스(대표 김응수 wconcept.co.kr)가 유니크 쇼핑 스페이스 ‘더블유컨셉(wconcept)’의 세일 ‘컨셉’이 이색적이다. 지난 7일부터 실시한 이 채널의 세일은 ‘다 팔릴 때까지’ 라는 테마로 논스톱으로 진행한다. 더블유컨셉 관계자는 “이번 시즌오프 행사는 작년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브랜드들을 좋은 가격으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평소 눈여겨보던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우먼 어페럴 섹션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가한 「카르넷듀스틸」「알라니」「헤눅」「타슈」「그리디어스」「안」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비롯해 수입 데님 브랜드 , 「뎁」「제임스진」 등의 다양한 브랜드들의 시즌 오프 세일이 최고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한다.

또한 ‘더블유컨셉」의 자체 브랜드 「프론트로우」와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 할리우드」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등도 최고 50% 가격을 다운한 세일에 동참한다. 최근 드라마 속 패션으로 주목 받는 정려원이 착용해 「프로엔자슐러」 등의 백, 슈즈 브랜드들도 참여한다.

맨즈 컬렉션으로는 「제로언더스코어」「그리니치」「윌씨」「네이비스캔들」「토마스브라운」 등의 브랜드가 최고 30%까지 세일을 진행한다. ‘보고싶다’의 순정남 박유천이 착용해 큰 인기를 얻은 「제로언더스코어」의 블랙 싱글 코트도 30% 할인에 10% 추가 쿠폰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