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패션마스크「6mask」주목

Today's News

< 브랜드 >

기능성 패션마스크「6mask」주목

Monday, Nov. 23, 2015 | 문명선 기자, moon081@fashionbiz.co.kr

  • VIEW
  • 11142




시지코리아(대표 이정준 www.eizokorea.co.kr)에서 전개하는 패션 마스크 「6mask」가 주목된다. 지난  메르스 사태이후 일회용 마스크는 물론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블랙컬러의  마스크를 착용하는 젊은층들도 쉽게 볼 수 있다. 이제 환자처럼 보이는 마스크가 아닌 컬러풀한 패턴과 필터 처리 기능까지 갖춘 '6마스크'를 추천한다.

이 마스크를 수입 전개하는 곳은 패션 전문이 아닌 '에이조(EIZO)' 모니터를 독점 수입, 판매 하고있는 씨지코리아로 메르스 사태때 대기오염을 막는 '기능성 패션 마스크' 상품력이 좋아 전개하게 됐다.  이름처럼 세련된 디지인과 우수한 착용감이 큰 장점이다.

특히 기능성이란 타이틀에 걸맞게 대기중 오염물질인 미세먼지 예방, 질병감염 예방, 간접 흡연 예방, 꽃가루와 꽃알레르기 예방, 악취나 매연 등의 화학물질 예방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프리미엄 제품이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 화이버 및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과 4중 구조의 필터 처리로 공기중의 오염물질과 미세먼지를 차단하여 소중한 호흡기를 보호한다.

「6mask」에 사용되는 극세사 및 기능성 원단은 습한속건의 신소재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고 인쇄잉크는 이태리산을 사용하여 인체에 무해하다. 활성탄 섬유 필터는 활성탄 필터 혹은 카본 필터라고 부르는데 각종 악취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는 필터다.

멜트블로운필터는 높은 탄성 회복율과 섬유 사이 공극의 크기가 작아 바이러스, 곰팡이, 세균방지 효과가 탁월하다. 부직포 필터는 섬유와 수지의 결합으로 다밀성 구조이며 공기 여과에 사용하며 촉감이 부드럽고 공기 축적으로 보온성이 유지되며 겉감을 지지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배기밸브는 호흡기용 배기밸브로 작은호흡에도 더운 공기가 외부로 신속히 일방향으로 배출되므로 마스크 내부에 땀이 차지않고, 습한 공기 및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며 운동시에도 원활한 호흡이 가능하다. 노우즈와이어는 조절 가능한 밀착 와이어를 사용했고 피복으로 내구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6mask」는 국내 인증을 통과한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다.

세탁이 가능한 제품으로 추운 겨울은 물론 메르스 사태처럼  더운 날씨에도 한번 구입으로 겨울에는 방한, 봄철에는 황사, 미세먼지 방지등 4계절 사용이 가능한「6mask」가 더욱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어린 아동용부터 패션에 신경쓰는 청장년층까지 사이즈,디자인도 다양해서 앞으로 점점 더 수요가 많아질것으로 예상된다.

「6mask」는 씨지코리아 홈페이지나 G마켓, 옥션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2만 6900원인 제품을 1만 7600원에 할인하는 이벤트중이다. http://www.eizokorea.co.kr/index.php?pgurl=shop/sh_goods_list&ctpose=AAS&ctno=372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