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유타` 롯데 동탄점서 팝업스토어 운영

Today's News

< 브랜드 >

골프웨어 '유타' 롯데 동탄점서 팝업스토어 운영

Monday, Mar. 4, 2024 |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

  • VIEW
  • 817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에서 전개하는 오트쿠튀르 감성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유타(UTAA)'가 2월29일부터 1개월간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동탄점 5층 골프 조닝에 위치한 팝업 매장은 9개의 멀티 비전을 활용한 미래지향적 디스플레이와 브랜드 고유의 임팩트 있는 컬러 및 패턴 시리즈를 적용해 인테리어를 구성했다. 또한 현장에서는 새로운 컬러링이 돋보이는 2024 S/S 컬렉션과 꾸준한 인기의 베스트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유타 측은 "작년에 처음 선보였던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의 종료를 앞두고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고객들의 연장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추가로 일주일을 연장 운영한 바 있다"라며 "고객 호응에 힘입어 올해 상반기 백화점 주요 지점에서 팝업 행사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백화점 정식 입점도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타는 국내 22개의 오프라인 스토어 및 일본, 미국, 베트남, 대만 등 4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골프웨어 브랜드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최근에는 SNS에서 인기몰이 중인 KPGA 문성모 프로와 KLPGA 장원주 프로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해 화제를 모았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