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 8미터 높이 설산 포토존 선봬

Today's News

< 유통 >

영등포 타임스퀘어, 8미터 높이 설산 포토존 선봬

Thursday, Dec. 7,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4633


경방타임스퀘어(대표 김담)의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가 겨울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대형 포토존을 설치했다. 타임스퀘어는 1층 아트리움에 8미터 높이의 대형 ‘설산’과 1950년대 미국 주유소 컨셉의 외부 크리스마스트리와 이어지는 ‘산타 하우스’ 포토존을 선보인다.

새하얀 눈으로 덮인 숲 속에서 만나는 산타의 집과 총 50 그루의 크리스마스트리로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 풍경을 조성했다. 타임스퀘어는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으로 브라스 밴드의 무대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타임스퀘어는 지난 11월 25일 외부 광장에 아메리칸 빈티지 주유소 컨셉의 ‘산타 스테이션’과 네온 사인 장식으로 화려하게 꾸민 크리스마스트리를 선보이는 등 올해 가장 이색적인 크리스마스트리라는 고객들의 평가를 받고있다.

경방 타임스퀘어 마케팅 담당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타임스퀘어를 찾아 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을 위해, 동화 같은 웅장한 설산과 산타의 집으로 아트리움을 꾸몄다”며 “춥지만 가장 따뜻한 연말, 타임스퀘어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