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페쎄, ‘패션+카페’ 복합 공간 타임빌라스에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아페쎄, ‘패션+카페’ 복합 공간 타임빌라스에 오픈

Monday, Dec. 4,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748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컨템퍼러리 브랜드 '아페쎄(A.P.C.)'가 패션과 카페가 어우리진 복합 공간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처음 선보였다. 지나달 30일에 문을 연 이 복합 공간의 이름은 ‘아틀리에 드 아페쎄(Atelier de A.P.C.)’로 아페쎄와 아페쎄골프, 카페아페쎄를 모두 만날 수 있다.

1층에서는 캐주얼웨어와 골프웨어를 쇼핑하고 2층에서는 아페쎄 커피와 디저트를 맛보며 휴식을 취하는 곳으로 꾸몄다. 아페쎄 고유의 헤리티지를 각각의 카테고리에 최적화한 가운데 세 개 브랜드를 하나의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예상하고 있다.

특히 카페아페쎄는 1호점 론칭 후 2년 만에 오픈하는 2호점으로 시그니처 커피와 디저트류로 구성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한편 아뜰리에 드 아페쎄는 타임빌라스의 시그니처 공간인 글라스 빌 중심부에 위치해 앞쪽에는 잔디 광장, 뒤쪽으로는 자작나무 숲을 두고 있다.

한편 아페쎄는 아틀리에 드 아페쎄 오픈을 기념해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와인 칠러백(한정 수량)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