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스(YOOX), 르걸르보이와 단독 컬렉션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육스(YOOX), 르걸르보이와 단독 컬렉션 론칭

Monday, Oct. 18,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929


육스네타포르테그룹(대표 페데리코 마르체티)의 ‘육스(YOOX)’가 세레나 리스(Serena Rees)와 협업한 독점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세레나 리스는 런던에 기반을 둔 란제리와 젠더리스 스트릿웨어 브랜드 ‘르걸르보이(les girls les boys) 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다.

이번 컬렉션은 캐주얼 스타일을 선호하며 성별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기획했다. 젠더 플루이드(gender-fluid)적이고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캐주얼 스타일이다. XS부터 XX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고 르걸르보이의 클래식 아이템인 언더웨어뿐만 아니라 스웻셔츠, 티셔츠, 바지도 함께 구성했다.

‘당신으로 충분합니다(Being you is enough)’란 캠페인 메시지로 Z세대의 가치와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 표현한다. 또한 인종과 체형의 다양성을 옹호하는 유명 모델 프레셔스 리(Precious Le)가 컬렉션의 메인 모델로 섰다.

세레나 리스 (Serena Rees)는 “저의 초기 디자인에 생명을 불어넣은 캠페인 모델들과 출연진들을 통해 이번 협업의 진정한 의미를 표현했다. 르걸르보이(les girls les boys)의 핵심 가치인 포괄성이 육스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육스와 르걸르보이(The les girls les boys X YOOX)의 협업 캡슐 컬렉션은 오는 10월 14일부터 육스에서 독점으로 공개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