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이벤트 >

[알림]쇼페D-4! 명로진 이광기 킬라그램 등 ★들 속속

Tuesday, Nov. 19, 2019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414
패션 리테일 비즈니스 No.1 매체 패션비즈가 주최하는 '패션비즈 쇼 페스티벌:FBIZ SHOFE-Acc(패비즈 쇼페-Acc)'이 4일 앞으로 다가왔다. 11월22일(금)에 열리는 이번 패비즈 쇼페에는 배우 겸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명로진 씨를 비롯 배우 이광기(끼스튜디오 대표), 래퍼 킬라그램, 배우 허인영, 배우 겸 싱어 강두, 전 평창올림픽 유치위원회 대변인 나승연 등 셀럽과 톱모델 배우 등을 포함해 2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의 코어가 될 10만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챌미 등 핫 인플루언서 10명이 참여한다.



(좌로부터 명로진 이광기 킬라그램)

이번 행사에는 휠라 분크 블랙마틴싯봉 마르헨제이 블랭크코퍼레이션 등 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한눈에 볼 수 있는 2020 트렌드 정보도 소개한다. 메이저 브랜드들은 베스트 셀러 아이템과 신상 소개를, 스몰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브랜드들에게는 새로운 유통 판로와 홀세일 비즈니스를 찾을 수 있게 하는 등 B2B와 B2C를 곁들인 토털 커뮤니케이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좌로부터 허인영 강두 나승연)

장소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메종 246’으로 복층 럭셔리 까페에서 열리며 시간은 11시~ 19시까지 진행된다. 이 행사는 리테일러와 일반인들이 동시에 투어할 수 있도록 했으며, 1층은 샐러드 와인 등 다과 마련으로 서로 얘기를 나누는 커뮤니케이션 장으로, 2층은 참여 브랜드를 소개하는 전시 장소로 구성해 기존 수주회나 플리마켓과는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여한 업체들에 한해서는 해외 페어 혹은 크고 작은 해외 전시 & 비즈니스에 참여하는 기회가 주어지는 등 패션비즈에서는 홀세일 비즈니스를 돕게 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 수익 금액 중 5%는 주요 대학교 의상학과 일부 학생들에게 전달해 산학과의 브릿지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전 참여 업체들에게는 패션비즈에서 발행하는 송년호 별책 부록인 타블로이드판에 제작 수록, 패션마켓 기업과 유통가에 배포해 브랜드 홍보성을 높인다. 현재 210명의 문의가 들어와 참관자로 리스트업 한 상태로, 이날 300~400명의 트래픽을 예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