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세정 웰메이드, 올 봄도 '임영웅 효과' 이어가

Monday, Feb. 15,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4597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가 올 봄에도 '임영웅 효과'를 이어간다. 최근 공개한 봄 화보에서는 캐주얼과 슈트를 반전 매력으로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남성 타운 캐주얼 ‘인디안’은 ‘아워 슈퍼 히어로(OUR SUPER HERO)’라는 콘셉트 아래 일상 속 즐거움을 찾기 위해 재기 발랄한 상상을 펼치는 모습을 담았다. 임영웅은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의자에 걸터앉거나 옷깃을 매만지는 등 한층 생동감 있는 포즈를 연출했다.

또한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는 해변을 연상시키는 배경 속 업무와 휴가를 동시에 즐기는 순간을 연출했다. 휴가지에서도 세련된 셔츠 차림으로 업무를 하는 듯한 이색적인 비주얼로 ‘워케이션 리조트(WORKATION RESORT)’ 콘셉트를 완성했다.

이번 시즌 웰메이드는 상품 속 위트 있는 디테일을 강조해 일상 속 즐거움을 전하고자 했다. 간절기 인기 아우터인 사파리는 재킷을 변형한 스타일로 풀어냈으며, 팬츠에는 최대 1인치까지 더 늘릴 수 있는 일명 ‘매직 후크’를 달아 실용성도 챙겼다. 여기에 구김이 덜 가는 모달 혼방 및 스트레치성 기능성 소재 등을 사용해 제품 관리 측면까지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

웰메이드 X 임영웅의 2021 봄 시즌 화보 속 아이템은 전국의 웰메이드 매장과 온라인몰(https://bit.ly/36YLi5A )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인디안 이미지 컷.






*브루노바피 이미지 컷.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