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DNS 익스트리머' 프로젝트 시작

    곽선미 기자
    |
    23.01.25조회수 1804
    Copy Link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블랙야크'가 산악인들의 끝없는 도전을 응원하는 ‘DNS 익스트리머’ 활동을 시작한다. DNS(Development Never Stops)는 블랙야크가 알피니스트들의 안전한 활동을 위해 극한 환경에서 필드테스트를 거쳐 개발한 고기능성 라인이다. 이번 DNS 익스트리머는 도전을 꿈꾸는 산악인들이 DNS 기술력을 통해 오롯이 자연의 위대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DNS 익스트리머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시영과 유튜버 오지브로가 대표 주자로 나선다. 이시영은 유튜브 채널 ‘이시영의 땀티’를 통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다양한 등반 경험을 공유하고 있으며, 연예인 최초로 등산 전문지 커버 모델로 선정될 만큼 등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있다. 오지브로 역시 쉽게 가지 못하는 오지를 탐험하며 날 것 그대로의 여행에 도전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산악인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이들은 DNS 익스트리머 첫 활동으로 각각 한라산과 히말라야를 등반했다. 평소 운동과 등산을 즐기며 체력을 키워왔던 이시영은 지난 1일 아들과 새해맞이 산행 추억을 만들기 위해 아들을 업고 한라산 영실코스 등반에 도전했다. 영실코스는 아이 동반 가족에게 가장 많이 추천하는 코스로, 이시영은 블랙야크 DNS 라인의 ‘D바론다운재킷’ ‘D컴포어마운틴베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용품과 전문가다운 완벽한 준비로 안전하게 등반을 마쳐 화제를 모았다.

    오지브로 역시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EBC) 트레킹으로 불리는 쿰부 히말라야 트레킹에 도전했다. DNS 라인의 다양한 고기능성 상품을 착용하고 광활하게 펼쳐진 히말라야를 트레킹하는 모든 여정을 영상으로 공개하면서 산악인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해당 영상은 블랙야크 SNS 채널과 오지브로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끝없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고 있는 이시영, 오지브로가 위대한 자연 속에서 안전하게 산행을 마칠 수 있도록 면밀히 지원할 것”이라며 “추후 DNS 익스트리머를 지속적으로 선정하여 그들의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하고 기술력 또한 꾸준히 개발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DNS는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박람회인 ‘이스포(ISPO) 뮌헨’ 어워드에서 단일 브랜드 누적 집계 기준으로 역대 최대 수상 기록인 26관왕을 이끌며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DNS 라인은 현재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 ‘글로벌 매장’과 블랙야크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많은 산악인들이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 글로벌 매장을 확대 오픈할 계획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