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첫 프리미엄 패션PB ‘르투아’ 론칭<br> 브랜드 모델에 배우 이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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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알파 쇼핑, 첫 프리미엄 패션PB ‘르투아’ 론칭
브랜드 모델에 배우 이보영

Wednesday, Oct. 5,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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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년 F/W 겨냥해 제작한 총 14종 프리미엄 패션상품 라인업 11월까지 순차 오픈
- Timeless, Essential, Premium 지향한 최상급 고급 천연소재의 클래식한 디자인
- 배우 이보영 브랜드 모델로 발탁…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의 스타일 선보일 예정
- 7일부터 프리오더 기획전 통해 10% 할인쿠폰+10% 적립금+7% 청구할인 혜택 제공





프리미엄 소재와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을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가 탄생했다. KT알파 쇼핑 최초의 패션 자체브랜드(PB)인 ‘르투아(LE TROIS)’가 올 겨울 시즌을 겨냥해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올해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과 함께 야외활동이 증가하면서 코로나19로 위축됐던 패션시장이 풀리고 의류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KT알파 쇼핑이 프리미엄 소재 중심의 자체 패션 브랜드 론칭을 통해 상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완벽함 상징 숫자 3 ‘르투아’…캐시미어 100% 등 최상급 소재의 프리미엄 브랜드

‘르투아’는 기존의 가성비 중심이던 홈쇼핑 PB브랜드에서 벗어나 프리미엄 소재만을 엄선해 고품질의 차별화된 가치를 지향한다. 프랑스어로 완벽함을 상징하는 숫자 ‘3’이라는 뜻의 ‘르투아’는 Timeless, Essential, Premium이라는 3가지 브랜드 가치를 추구한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우아하고 세련된 감성, 천연 고급 소재의 패션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해 접근성을 높인 럭셔리 브랜드로, 시대를 아우르며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고(Timeless), 누구에게나 필요하면서도 기본을 지켜 유행을 타지 않는(Essential), 그러면서도 선별된 최상의 천연소재로 높은 퀄리티(Premium)를 제공한다.

‘르투아’는 캐시미어 100% 원단을 사용한 제품들과 폭스퍼 구스다운, 풀스킨 밍크 롱코트, 핀턱팬츠 등 총 14종의 F/W 라인업으로 준비됐다. 국내 최고 패션기업인 삼성물산과 콜라보한 캐시미어 제품과, 비욘세, 패리스 힐튼 등 세계적인 셀럽들이 사랑하는 박윤희 패션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로 탄생한 양가죽 구스다운 제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배우 이보영 뮤즈로 발탁해 우아한 감성 더한 ‘르투아’…7일부터 사전예약 가능

KT알파 쇼핑은 ‘르투아’의 브랜드 모델로 단아한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믿고 보는 배우’로 평가 받는 배우 이보영을 발탁했다. 이보영은 최근 드라마 <마인>에서 전직 여배우이자 재벌가 며느리 역을 맡아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로 주목 받은 바 있으며, 현재 출연을 확정 지은 JTBC 새 드라마 <대행사>에서 대기업 광고대행사 최초의 여성 임원이 되는 캐릭터를 소화할 예정이다.

‘르투아’가 캐시미어, 밍크 등 최상급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브랜드인 만큼 배우 이보영을 모델로 선정해 주요 고객층인 4050세대는 물론 젊은 여성고객들까지도 아우를 수 있도록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 및 감성을 더할 예정이다.

KT알파 쇼핑은 TV방송을 통한 본격 론칭에 앞서 오는 10월 7일부터 KT알파 쇼핑 모바일앱 및 온라인몰에서 르투아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프리오더(미리주문) 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결제금액의 10% 적립금 및 7% 카드 청구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KT알파 정기호 대표는 “르투아는 첫 패션PB인 만큼 브랜드 지속성 및 상품 라인업 확장성을 고려해 운영할 예정이며 23년 S/S시즌도 이미 준비 중에 있다”라며 “향후 KT알파 쇼핑은 자체 브랜드뿐 아니라 해외 유명브랜드와의 제휴 등을 통해 패션상품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T알파 쇼핑의 첫 프리미엄 패션브랜드 ‘르투아’는 10월 내 TV로 첫 방송되며, 11월까지 총 14종의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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