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크 ‘쌍호 흉배 티셔츠’ 와디즈 펀딩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꼬마크 ‘쌍호 흉배 티셔츠’ 와디즈 펀딩 오픈

Monday, June 13,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031


돌실나이(대표 김남희)의 영브랜드 ‘꼬마크’가 9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쌍호 흉배 티셔츠’ 펀딩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여름 ‘쌍학 흉배 티셔츠’에 이어 ‘쌍호 흉배’로 돌아온 꼬마크의 와디즈 펀딩은 시작일 오픈 3시간 만에 목표치 1,000%를 넘어서며 큰 호응을 이끌고 있다.

꼬마크 ‘쌍호 흉배 티셔츠’는 한복의 깃을 담은 캐주얼한 디자인의 오버핏 한복 티셔츠이다. 편안한 한복 깃과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쌍호 흉배 그래픽의 실리콘 프린팅이 특징으로 데일리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복을 처음 접하거나 색다른 티셔츠를 찾는 이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꼬마크 관계자는 “올 여름, 와디즈를 통해 일상에서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한복을 선보일 예정이며 ‘쌍호 흉배 티셔츠’뿐 아니라 와디즈 오픈 예정을 통해 공개 된 ‘프리-덤 셔츠’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꼬마크 ‘프리-덤 셔츠’는 사전 알림 신청을 받고 있으며 본 펀딩은 6월 20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된다.

한편, 꼬마크의 ‘쌍호 흉배 티셔츠’ 와디즈 펀딩은 6월 20일 월요일까지 최대 41%의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