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비, 사계절 사용 가능한 3D 쿨매트 출시

Today's News

< Lifestyle >

꿈비, 사계절 사용 가능한 3D 쿨매트 출시

Wednesday, Mar. 23,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3229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주)꿈비(대표 박영건)가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레인보우 논슬립 3D 쿨매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
일반 3D 매쉬는 낚싯줄처럼 딱딱한 구조로 잔사가 많아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반면, ‘레인보우 논슬립 3D 쿨매트’는 매트 윗면에 7mm의 소프트 에어매쉬를 한번 더 사용하여 잔사 걱정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바닥면은 1cm의 3D 매쉬가 공기 순환층을 형성하여 아기의 적절한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피부에 직접 닿는 커버 부분은 프리미엄 순면 100%로 빠르게 땀을 흡수한다. 침과 땀을 흘리면서 자는 아이의 침구는 자주 세탁해 주는 것이 중요한데, ‘레인보우 논슬립 3D 쿨매트’는 기계 세탁이 가능해 간편하고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잦은 세탁에도 끄떡없는 프리미엄 실리콘 논슬립 처리로, 바닥, 놀이방매트, 범퍼침대, 원목아기침대 어디서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꿈비 관계자는 “냉방을 하지 않지만 낮에는 기온이 오르는 요즘 같은 시기에 오히려 신생아 태열을 관리하기가 까다롭다”라며 “열이 많은 아이들이 레인보우 논슬립 3D 쿨매트와 함께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편안하게 잠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꿈비는 국내 프리미엄 유아용품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으며, 광고를 최소화 하고 브랜딩을 통한 지속가능한 이커머스 전략을 구사하는 ‘브랜드커머스’ 기업으로 유아가구 브랜드’꿈비’ , 층간소음매트 브랜드 ‘리코코’,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 친환경 세재 브랜드 ‘바바디토’, 반려동물 브랜드 ‘파미야’등 지속적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21년 208억 매출에 이어서 22년 320억 매출을 예상하고 있는 등 고속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