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온라인 쇼핑몰 백스테이, 남성패션잡화 인기 제품군 공개

Today's News

< 유통 >

남자 온라인 쇼핑몰 백스테이, 남성패션잡화 인기 제품군 공개

Monday, Aug. 9,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6686




최근 몇 년 사이 전 세계를 중심으로 ‘비대면’, ‘비접촉’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사람간 직접적으로 마주하지 않아도 서비스를 주고받을 수 있게 되면서 관련 산업도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는 추세다. 실제로 올 상반기 카드 승인액(신용카드, 체크카드)은 온라인 상품 구매 증가 등을 이유로 전년 대비 10% 가까이 증가했다.

온라인 쇼핑은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나에게 필요한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면서 적립금이나 할인 등의 혜택은 그대로 제공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요즘 같이 무더위가 이어지는 때에는 체력 소모 없이도 시간만 투자하면 원하는 브랜드나 가격대를 비교, 구매할 수 있어 이러한 소비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패션잡화도 예외는 아니다.

패션잡화 온라인 쇼핑몰 백스테이는 남성들의 소비 성향을 반영한 가방, 시계, 지갑, 벨트, 슈즈 등 남성 액세서리 아이템 판매처로, 쇼핑을 위해 밖에서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깼다.

주요 상품으로는 천연소가죽 서류가방 망베르스부터 학생 및 직장인을 위한 대용량 백팩 마크라이든, 크로스백과 핸드스트랩으로 실용성을 살린 슬링백 파디오, 명품 시계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하드렉스글래스로 품격을 더한 가죽 크로노 손목시계 등 다양한 해외 브랜드와 손잡고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마크라이든 백팩은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함께 갖춰 일상은 물론 여행 시에도 활용 가능한 트랜스포머형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USB 충전 기능을 더해 어디서든 걸어 다니면서 스마트폰, 노트북 등 전자기기 충전이 가능하며, 발수성 소재로 생활 오염에도 강하다는 평이다.

이와 함께 백스테이는 최근 차량용 향수 ‘센스테이’를 출시했다. 일반적인 차량용 방향제와 달리 고급 니치향수에 사용되는 원액으로 만들어져 강하고 독한 향기나 불쾌한 차량 냄새의 고민을 덜어준다는 특징을 갖고 있으며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로 호평을 받고 있다.

백스테이 관계자는 “남성 패션잡화 전문 쇼핑몰인 백스테이는 서류가방, 백팩, 슬링백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과 함께 보스턴백(여행가방), 클러치백, 크로스백 등도 확보하고 있어 TPO(시간·장소·상황)에 맞는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다”며 “유행에 민감한 2030 남성들을 위한 패셔너블한 제품부터 4050 남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실용성과 스타일은 모두 잡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까지 더한 제품들로 남성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들의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 끝에 2021 대한민국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남성 패션 잡화 쇼핑몰 부분’ 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며 “이번 수상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부분에서 만족도를 이끌어낼 수 있는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백스테이는 새로운 남자 패션 잡화 브랜드 마르크모어(marcmor) 상품을 개발하여 판매 중으로 정식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 마르크모어는 기존 브랜드들을 공식 수입하는 유통 플랫폼을 넘어 백스테이만의 상품 개발 및 유통 경험 노하우를 집약해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다. 이와 함께 백스테이는 8월 31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30% 할인을 포함해, 스크래치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