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파인애플, MZ 라이프스타일 담은 봄 화보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핑크파인애플, MZ 라이프스타일 담은 봄 화보 공개

Tuesday, Mar. 2,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4126


MZ 세대를 타깃으로  지난해 론칭한 한봄(대표 배수향)의 여성 스트리트 캐주얼 '핑크파인애플'이 론칭 1주년을 맞이함과 동시에 21년 봄 컬렉션을 출시했다.

2021년 봄 컬렉션은 코로나 상황에 맞춰 '스테이엣홈(Stay at Home)'이라는 테마 아래, 집에 있지만 지루하지 않은 일상을 보내는 현명한 MZ 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았다.

선명하고 발랄한 색감의 '체크체크' 시리즈와 심볼과 로고텍스트를 믹스한 '콤비로고' 시리즈를 대표 상품으로 내세운다. 곧 개학을 앞두고 시크하지만 이지한 캠퍼스룩을 제안한다.

핑크파인애플은 국내외 25개 점포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에 입점, 활발한 영업활동을 펼치고 있다. 작년 연말에는 롯데관광개발의 제주 드림타워 내, 한 컬렉션에 입점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핑크파인애플은 식스티퍼센트 & 큐텐 등의 일본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해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3월 오픈 예정인 중국 'UGET' 풀랫폼에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