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하그리드, `컴패션`과 사회공헌 캠페인 스타트

Today's News

< 브랜드 >

마하그리드, '컴패션'과 사회공헌 캠페인 스타트

Wednesday, May 27, 2020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5116
어썸브랜드(대표 이두진)에서 전개하는 미국 서브컬처를 베이스로 한 스트리트 브랜드 마하그리드가 사회공헌 캠페인 ‘MAKE YOUR GRID’컬렉션을 선보이고 국제 기구인 컴패션에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사회 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컬렉션은 세상 모든 어린이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전개되는 캠페인으로 올해부터 매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국제어린이 양육기구 ‘컴패션’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하며 후원 어린이의 그림이 담긴 티셔츠부터 MAKE YOUR GRID 로고와 희망을 상징하는 플라워 심볼을 활용한 의류, 모자와 에어팟 케이스 등의 액세서리로 구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컴패션과 협업한 이번 MAKE YOUR GRID 캠페인은 어린이들의 위대한 꿈을 지켜주는 가치 있는 소비가 되기를 희망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 매년 마하그리드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는 사회 공헌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컬렉션은 공식 자사몰과 무신사에서 단독 온라인 발매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수익금 일부는 컴패션을 통해 어린이 예술 재능 개발 후원사업에 기부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